::KORSHIP::

Feature Story 에머슨, 소프트웨어 기반의 데이터 중심 자동 플랫폼 위한 제어 시스템 최신 업데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56회 작성일 23-02-16 17:24

본문

- DeltaV™ DCS 버전 15, IT/OT 융합 가속화 위한 간편한 업그레이드 및 현대화 지원

9f7751198635428c90561864c0880735_1676535842_7722.JPG
에머슨은 신속하고 효율적인 디지털 전환을 위해 DeltaV™ 분산 제어 시스템(DCS) 버전 15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DeltaV™ DCS 버전 15는 생산 최적화와 운영자 퍼포먼스를 강화하고 확장된 분석 기능을 통해 IT 지원 및 현대화 비용 부담을 줄이는 등 공장 운영 개선을 돕는다.
DeltaV™ DCS 버전 15는 중요 데이터에 대한 접근성을 확장해 모든 운영자에게 실행 가능한 의사 결정을 지원한다. 인간과 기계 사이의 상호작용(HMI)과 새로운 인프라에 대한 실시간 분석이 운영자의 상황 인식 개선을 지원해 더욱 효율적인 자동화 설정 및 유지 보수가 가능하다. 또한 DeltaV™ 버전 15의 사이버 보안은 ISASecure SSA Level 1 인증을 받아 전체 시스템과 레벨에 걸쳐 엔드 투 엔드(end-to-end) 보안 수준을 제공한다.
DeltaV™ DCS 버전 15를 사용하는 고객은 프로젝트 수행 및 생산 설비 운영을 수행하면서 가상화를 통해 자동화 시스템의 하드웨어 및 에너지 공간을 절감할 수 있는 동시에 가용성을 높일 수 있다. DeltaV™는 기존 가상화 설정 투입 시간을 절반으로 단축할 수 있는 하이퍼 통합 인프라(HCI) 가상화 플랫폼을 지원한다. DeltaV™ HCI는 확장 및 유지 보수가 용이하며 DeltaV™가 데이터 중심 및 소프트웨어 정의 시스템으로 진화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HTML5 기반의HMI용으로 향상된 DeltaV™ Live로 전문가 수준의 통찰력에 도달해 더욱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작업 환경을 지원한다. 여기에 새로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SaaS DeltaV™ 시뮬레이션 클라우드를 통해 전 세계 디지털 트윈 시뮬레이션에 접속 가능하며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전문가와의 협업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에머슨은 시장 출시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새로운 DeltaV™ 스펙트럼 공정 분석 기술(PAT)도 선보였다. 스펙트럼 PAT는 실시간 폐쇄 루프 제어 및 DeltaV™ DCS 두 가지 분석 솔루션을 통합해 인적 오류를 줄이고 지속적인 제약 제조를 지원해 고품질 치료법의 시장 출시를 앞당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클라우디오 파야드(Cludio Fayad) 에머슨 프로세스 시스템 및 솔루션 비즈니스 기술 부사장은 “제어 시스템 엔지니어링의 Purdue Model이 계속해서 단순화되면서 더 많은 제조업체가 전사 KPI의 가시성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제어 시스템은 보다 직관적이며 범용적인 실시간 데이터 접속을 제공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DeltaV™ DCS 버전 15는 운영자들과 엔지니어들이 지속 가능하고 효율적인 제조 공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소프트웨어 제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다.

■ Contact: 한국에머슨 www.emerson.kr/ko-kr 

Category

Category

최신호보기(Latest issue)

최신호보기(Latest issue)

관련협회/단체(Association/Agency)

관련협회/단체(Association/Agency)